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15의 게시물 표시

12월5일 마녀사냥 69회 대학로 마로니에 커플

남녀 둘이 식사를 했다고 무조건 사귀는 사이는 아닌거죠. ㅋㅋ 오늘 마녀사냥 69회의 이원생중계 촬영지인 대학로 마로니에를 거닐던 예쁜 커플인데요. 강력하게 둘 사이가 친구라고 하네요. 그것도 친구의 친구 사이인데... 친구는 군대 가 있다고... 헛~ 남자가 여자한테 그린라이트를 켜긴켰었는데 꺼졌다고... 그런데 여자분 예브시네요. 섹시한건 아니고 정말 뭐랄까? 참하달까? 날씬한건 아닌거 같은데 건강해보이면서 청순한듯 쾌활해보이고 아무튼 매력적이신 분 같네요. 웃으실때는. 약간의 뻐드렁니가 귀엽네요. 젊음의 거리 대학로 마로니에~ 한 때는 저 거리를 나도 저렇게 여자친구와 거닐던 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6회 벨기에편. 벨기에로 향한 멤버들

2015.03.19. 비정상회담의 6멤버와 유세윤이 함께 떠난 벨기에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와 기욤은 비행기에서 완전 숙면. 프랑스 드골공항까지 12시간의 비행. 피곤할 만하죠. 파리에서 다시 릴로 릴에서 브뤼셀까지 총 16시간이 넘는 여정. 그 와중에 언어천재 타일러는 언어 독학중. 심지어 불어가 아닌 네들란드어까지 공부중. 책 한권에 불어, 국어, 한자까지....이 사람....대단하다 타일러. 줄리안의 집이 있는 벨기에의 고향...마을에 24가구 밖에 없는 한적한 벨기에의 시골 마을. 벨기에는 경상도만한 크기에 북부와 남부 벨기에가 전혀 다른 문화권을 가지고 있다네요. 6회에서 벨기에 브뤼셀에서 줄리안의 누나 마엘을 만난 멤버들은 줄리안 누나네에서 하룻밤을 지네고 이제 이 번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7회에서 본격적인 벨기에 여행에 나설 예정~

총리가 사랑한 음료수 비타500박스 패러디 박카스의 반격

비타500 박스가 화두다. 광동제약의 주가가 오른다고도 한다. 이에 동아오츠카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풀려라 5천만...원? 동아오츠카 트위터에서는 박스는 이정도는 되야한다고 5억은 들어간다나? 총리의 3천만원은 정당하다며? 병뚜껑이벤트 3천만원 당첨? 최저가가 아니면 목숨을 걸겠다 비타500 jtbc에서는.... 얘는요 가런거 없어요~ 참 착하네요~ 정홍원 총리 나도 비타500받았으니...총리 안해도되지?

예능 숨은 진주 서현철 라디오 스타에서 서현철 부인 정재은씨 에피소드와 " 겁을 모양이군. "으로 빵 터트리다.

좀 전에 라디오스타를 봤는데요. 서현철이라는 배우 정말 재밌네요. 말을 참 맛깔나게하네요. 요즘 예능 방식에는 안어울릴지 모르겠지만 라스에서는 빵 터트렸네요. 원주 1군 사량부 의무병 복무 이야기나, 연극 선배 이야기... "자네 겁을 먹은 모양이군"이라 해야되는데 "자네 겁을 모양이군", "겁을 모양이야" "부담 모양이야" 이거 히트치겠어요. 서현철씨 부인 이야기도 재밌았는데, 서현철씨 부인도 유명한 연극 배우 정재은씨인데요. 똑 소리 나게 생긴 이미지인데 의외로 허당끼가 있으신게 두 분이 참 재미지게 사는 것 같아 보이네요. 라스~ 엠ㅂㅅ 방송은 그지같은데 라스 하난 봐줄만한듯. 라스가 이번에도 예능 늦깍이 신동 하나 발굴했네요.

요즘 흔한 한국 남자? 여자? 여장 남자! 손해원.

이미 제목에 써놨으니...남잔줄 알고 보면...남자 같기도하고... 일단 난 배가 나온탓에 저런자세로는 죽었다 깨어나도 못앉는데... 발목이 좀 두꺼워보이는구만... 그런데...허벅지가...꿀벅지넹... 초큼 귀여운 남자 같기도하고....앞에 앉은 여자(?)의 다리가 여성스러우니 더 여자같고... 이러면 진짜 여자지...이걸 어찌 남자로... 각선미랑 허벅지 골반녀 갑스러운 여자 맞구만...하는 짓도... 저 꿀벅지가 어째서...남자란 말이냐...저 아찔한 S곡선의 허리와 골반이 정녕 남자?... 사...사...귀고 싶다.

[ 한국 한류 ] Get it beauty 새 MC 이하늬

'이하늬' '마유크림' '마유크림 이하늬' '겟잇뷰티' 이하늬가 적극 추천한 한국 한류 화장품인 마유크림이 화제다. 4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이 이하늬, 소유, 김정민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며 "특히 겨울에는 피부도 건조해져서 제 경우 이런 제형의 제품을 많이 바르는데 그럴 때 마유크림이 제격"이라고 극찬했다. 이에 전문가들은 "마유크림에는 불포화 지방산의 성분이 많다. 사람의 피부 성분과 유사해 더욱 효능이 좋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유크림은 머리카락을 나게 하며, 손발이 트는 것을 낫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우며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화상,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널리 사용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겟잇뷰티에서 소개된 이하늬의 마유크림은 클레어스의 '게리쏭 마유크림'으로 알려졌다.  인터넷에서 가격을 비교해보면 최저 만 원에서 3만 원으로 나와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이미 국내 브랜드들이 중국 내에서 한국 한류 화장품 마유크림 시장에 대한 탄탄한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마유크림 생각보다 저렴하네" "이하늬 마유크림 효과 좋네" "이하늬 마유크림 나도 한번 써볼까" "이하늬 마유크림 비싼줄 알았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 여배우 한채영] 나이를 잊은 한채영의 콜라병같은 각선미 몸매

2월 2일 서울 영등포 CGV에서 열린 세시봉 VIP시사회에 참석한 한채영이 포토타임에서 찍은 사진들. 제 기억속의 한채영은 "쾌걸춘향"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했을 때. 한채영씨의 나이는... 출생년도가 1980년 9월 13일이니까... 한채영 나이는 36이군요. 한채영의 키는 172cm인데요. 한채영의 언니도 176cm나 된다하니, 정말 축복받은 집안이군요. 한채영의 아들도 크면 키가 크겠어요. 어쩜 이렇게 쫙 달라 붙는 옷을 잘 소화할 수 있을까요? 한채영이니까 가능하겠죠? 한채영의 성형전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던데요. 저 때도 성형을 했던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의 모습이 완성되기 전의 성형전 모습이랄 수 있겠죠? 저는 저 때 몸매가 더 마음에 드네요.^^;